부산 연산동 비건 채식식당 <예인> 다녀왔습니다. 맛과 분위기가 남달라서 강추드려요!

2019. 4. 30. 18:41채식 음식점

반응형

예전부터 가봐야지 하면서도

못 가봤던 채식식당 겸 전통찻집

<예인>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예인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479-17, 2층

 

여는 시간 : 낮 12시

닫는 시간 : 밤 10시 30분

 

식사시간

점심 : 12시~3시

저녁 : 6시~8시

 

*식사시간 이외에는

차만 드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051-751-3344

 

위치가 조금은 애매한데

토곡에 있는 연제경찰서 올라가는

길목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방문 스케치를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입구 오른쪽에 있는 방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 밖 그늘막(?)이 운치있네요.

 

예인은 순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차 종류도 많은데 오늘은 밥을 먹으러 왔으니까 밥 메뉴로 넘어갑니다^^

 

단출한 식사 메뉴, 아래에 있는 크롬바커 무알콜 맥주는 5,000원입니다.(빛반사로 가격이 안 보이네요.) 

 

콩스테이크가 들어간 세트 메뉴 하나와 토마토 콩불고기가 들어간 세트메뉴 하나를 시켰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유기농 샐러드, 정성이 가득 들어간 드레싱이 인상적입니다.

 

이어서 나온 토마토 콩불고기

 

맛이 장난 아닙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콩불고기 중 가장 맛있더군요.

 

콩 스테이크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이 집 맛으로 승부하는 집인 듯^^

 

기분이 좋아져서 무알콜 맥주도 추가 주문~

 

크롬바커 무알콜 맥주는 맥주맛 제대로 납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참고 : 크롬버커 무알콜 맥주는 사정 상 더 이상 판매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2019년 5월 3일 현재)

 

세트에 포함된 메밀차로 마무리~

 

요거도 거의 마약 수준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먹으러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