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가능빵집,채식베이커리,부산맛집]스완베이커리(Swan Bakery,백조제과)

2011. 12. 7. 00:38채식 음식점

반응형

백조제과 Swan Bakery

*** 소중한 당신을 위한 웰빙빵 전문점 ***
http://swanbakery.co.kr 
비건채식 가능 빵집
(인터넷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의 
90%이상이 완전채식용 빵)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동 316번지 22호(공장)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동 406-32(매장)
tel.051-851-1132

스완 베이커리

간판이 참 강렬하죠?

스완 베이커리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갑니다~

외형은 일반 동네 빵집과 별 차이가 없어요.

이 냉장고 안에 웰빙 빵들이 가득합니다.

내가 사온 빵들 : 흑미 단호박 빵, 고구마빵, 흑미 모닝빵




설탕 대신 이 에리스리톨을 쓴다네요.

*스완베이커리 인터넷 몰(http://swanbakery.co.kr)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 요약

<채식을 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채식빵!!!>
- 설탕과 유지류(버터, 마가린, 올리브유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오일류 일절)를 사용하지 않고서도
빵을 만들어내는 기술로 특허를 취득
- 우유, 계란등도 과감하게 사용을 하지 않아 채식을 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 제품 (유제품도 드시지 않는 비건 분들도 드실 수 있습니다~!!!)
- [무설탕&무버터]라고 표기된 제품들 중 닭가슴살이 사용된 닭가슴살빵, 계란 흰자가 사용된 흑미/현미 카스테라 등 3가지 제품을 제외한 [무설탕&무버터] 제품은 채식을 하시는 분들께서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 [무설탕&무버터] 라고 표기되지 않은 제품들은 우유버터와 유기농계란, 우유등이 사용됩니다.


<매장 방문구입 안내>
항상 재고가 없는 신선한 빵을 고객여러분들께 제공해드리고자 그날그날의 주문량을 기준으로 다음날 빵을 생산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리 주문해주신 내용들을 기준으로 빵을 만드는 탓에 매장에는 많은량의 빵을 구비해놓고 있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매장을 직접방문하셔서 구입하고자 하실경우에는매장을 방문하시기 전날 쇼핑몰을 통해 주문을 해주시거나 게시판이나 전화로 원하시는 빵 종류와 수량을 말씀해주시면 다음날 매장수령이 가능하시도록 준비해놓고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처 방문 전날 연락을 주시지 못한 경우에는 전화로 방문 구입 가능한 상품을 확인해주시고 방문해주시면  매장까지 오셔서 원하시는 빵을 구입하지 못하시는 불상사가 없으실꺼예요~
(주말은 미리 주문을 해주지 않으시면 매장방문 구매가 힘드니 꼭 주문주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쇼핑몰 캡쳐화면]



[위치정보 : 구글지도]


*큰 지도에서 부산지역 채식식당 보기*




*감사합니다~ ^0^


♣ 채식하는 삶을 권하는 3가지 이유
1. 건강
인류 역사를 통틀어 균형잡힌 채식의 실천으로 심신이 건강해지지 않은 사람은 없다.
2. 지구환경
인위적인 지구온난화 유발요인의 14%~51% 이상은 육식(축산업)에 있다. (IPCC, 월드워치)
3. 동물복지
인류가 먹는 대부분의 고기는, 참혹한 환경에서 사육되고 잔인한 방법으로 도살된 동물들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