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비건카페/비건식당] 팜트리(PalmTree)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2019. 6. 27. 16:28채식 음식점

반응형

부산의 비건식당이나 비건카페 중에서 비교적 덜 알려진 송정의 팜트리(PalmTree)를 다녀왔습니다. 개업한지 1년 정도 지난 가게라고 하는데요 분위기가 이국적이고 다소 몽환적이라 색다른 느낌의 비건식사가 하고 싶을 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7월 중에 개업 1주년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팜트리(Palmtree)

Vegan cafe

도심속 작은 휴양지

건강한재료, 건강한라이프


#abocadocoffee #carrotjuice

#mojito #zoodles (쥬키니열무국수)


전화번호

051-704-1409


영업시간

11:00 - 21:00

(월,화 휴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lmtree_busan





[위치정보]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9번길 88

(지번)송정동 182-4



네이버 플레이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509254751



카카오맵 평점/리뷰

http://kko.to/AEjjoSajH



구글지도 평점/리뷰

https://goo.gl/maps/4CP4cWGK5BcmM5eGA





동해선 송정역과 가깝습니다.



[외관 둘러보기]

외관은 전체적으로 남국의 정취가 가득합니다. 아주 이국적입니다.


풀빛 느낌이 좋은 외부 전경


팜트리가 그려진 서핑보드가 반겨주는 입구


실내 소품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레몬 등으로 청량감을 더한 무료 생수


실내 좌석 배치가 널찍널찍해서 좋습니다.


입구 쪽(사진의 왼쪽)이 확 트여 있는 것도 개방적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메뉴소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용 기준으로 대표 메뉴는 아보카도커피(abocadocoffee), 모히또(mojito), 쥬키니누들 열무비빔국수(zoodles) 등입니다.


2019년 6월 기준 메뉴판


가게 앞에 있는 주요 메뉴 소개 입간판(영문)


가게 앞에 있는 주요 메뉴 소개 입간판(국문)


[팜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쥬키니 열무비빔국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늘 쥬키니 열무비빔국수가 압도적인 인기로 준비된 재료가 모두 소진 되었어요 😂 뒤에 드시지 못 한 몇몇분께 죄송한 말씀 전해드리고 앞으론 재료를 더 많이 준비 해둘께요 내일도 팜트리랑 즐거운 일요일 만드셨음 좋겠어요 ㆍ ㆍ 오늘도 많은 분들 만날 수 있어서 참 행복 했습니다 😋 ㆍ ㆍ 감사합니다 🙏 ㆍ #불태운토요일#팜트리송정#송정핫플레이스 #여름엔#팜트리지#도심속휴양지 #이국적인카페#비건카페#건강카페#부산카페#송정카페#예쁜카페#자연주의카페#쥬키니열무비빔국수 #아보카도커피#모히또#머쉬룸브리또#로우푸드#비건#rawfood #mojito #vegan #veganfood #vegancafe#busantravel

🌴팜트리🌴(@palmtree_busan)님의 공유 게시물님,


[팜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새 메뉴, 비건 베이글+비건 모짜넬라 치즈]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쥬키니열무비빔국수의 🥣🥣🥢 새로운 사이드 메뉴 소개 해드려요🌿 기존의 단팥크로와상을 비건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동물의 젖이 아닌 식물성 재료로 만든 치즈 대체재) 오븐에 살짝 구워내는 비건 베이글 빵으로 드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팜트리의 모든 메뉴는 비건으로 통일 되었구요 곧 선보일 비온드미트 비건 스테이크 기대 해주셔도 좋아요 ㆍ 더 맛있고 건강한 비건메뉴를 팜트리에서 맛 보실수 있게 노력할께요🌱 ㆍ ㆍ 부산 비건카페의 핫플레이스 여름엔 팜트리 🌴#건강라이프 ㆍ ㆍ #부산비건#송정비건#송정카페#송정핫플레이스 #송정#해운대#채식#부산채식카페#비건카페#비건스테이크#비건치즈#쥬키니열무비빔국수 #쥬키니누들 #트로피칼카페#식물카페#팜트리송정#ig_korea #rawfood #vegan #vegancafe#veganfood #health #lovevegan #naturelover #busanvegan #koreatrip

🌴팜트리🌴(@palmtree_busan)님의 공유 게시물님,




[먹어본 메뉴 리뷰]

사장님이 적극 추천하는 쥬키니누들 열무비빔국수를 먹어보고 싶었으나 손영환 비빔국수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넘어온 상황이라 쥬들은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하고 아보카도 커피 1잔과 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하면서 디저트가 될만한 걸 추천받아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자리를 잡자 옆 테이블에 향을 피워 주셨어요. 향이 상당히 고급스럽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실내 좌석도 좋았지만 이런 실외 테이블도 상당히 운치가 있었어요.


그런데 크로와상 맛이 비건빵이 아닌 것 같아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비건빵은 아니라고 하시더군요. 이제 곧 크로와상은 메뉴에서 완전히 빠지고 대신 비건 버섯 부리또가 나온다고 합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도 괜찮았지만 비건지향으로 채식하는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비건 부리또가 좋을 것 같습니다. 비건 부리또 먹으러 조만간 다시 와야겠어요^^


생전 처음 보는 아보카도 커피, 팜트리의 인기 메뉴.


그날의 여러가지 사정 상 아보카도 커피를 주문하긴 했지만 사실 비건 채식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보카도를 먹지 않는 분들도 많고 저도 가능하면 안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재배와 관련해서 환경적인 문제와 윤리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어느 작물이나 집약적으로 재배되는 것에는 환경적인 문제와 윤리적인 문제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만 아보카도의 경우 다른 작물에 비해 그 문제가 확연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방문할 때는 쥬키니 누들과 비건 버섯 부리또 그리고 수박쥬스와 같은 메뉴로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것저건 따지다 보면 문제가 없는 음식이 어디 있겠습니까만 가능한 문제가 적은 음식들을 먹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팜트리에 대한 어떤 분의 리뷰를 보니까 비용없이 해외여행 다녀온 느낌이라고 하던데 이날 딱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햇살이 좋은 날 오후에 야외 테라스(?) 비슷한 테이블에 앉아서 나른한 음악과 이국적인 향을 맡으면서 마시는 커피는 부산의 다른 어느 카페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주아주 친절한 집이었다는 것도 이 리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덤]

팜트리의 장점 하나 더 소개할까 합니다. 화장실이 무척 깨끗합니다. (식당이나 카페의 화장실 청결은 기본 중의 기본이지만 의외로 청결하지 못한 가게들이 많습니다.)






채식이야기 메뉴 부산 채식식당(비건 및 비건지원) 리스트, 구글지도(구글맵)로 정리 | 비건식당, 비건카페, 비건베이커리 (2019년 6월 19일 기준)
https://veganstory.com/236




♣ 채식하는 삶을 권하는 3가지 이유


1. 건강  http://veganstory.com/141

인류 역사를 통틀어 균형잡힌 채식(자연식물식)의 실천으로 심신이 건강해지지 않은 사람은 없다.


2. 동물권  http://veganstory.com/152

인류가 먹는 대부분의 고기는, 참혹한 환경에서 사육되고 잔인한 방법으로 도살된 동물들이다.


3. 지구환경  http://veganstory.com/151

인위적인 지구온난화 유발요인 중 육식(육류 생산)의 비중이 무려 51%나 된다. (월드워치연구소)

반응형